(요즘) 대유잼 BJ 생각나는대로 씀

1. 남순

 아프리카 2년 연속 대상. 솔직히 생긴걸로는 제일 잘생기신듯. 유튜브 컨텐츠가 19금은 아니지만 대부분 20~30대를 겨냥한 성인 대상. 여캠들과 싸우든 사이 좋게 지내든 찐 케미 발산하며 조회수 몰이를 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bj엣지님이랑 엮인 편들은 다 재밌어서 몇 번을 돌려봐도 현웃 터짐. (클럽 파티원 구하는거랑 임선비와 술먹방) 더불어 요즘 봄이라 싱숭생숭한지 진결하고 싶어하는 거 같음(?) 

2. 엣지

(엣지 방송 캡처) 아이라인 리뷰하는데 물 묻히니까 다 지워짐

 아프리카 1세대 4대 여신으로 여전히 아름다우심. 유튜브 파신지는 얼마 안되었는데 요즘 떡상중. 한번 보면 헤어나오기 힘듬. '수박보↗세↘요~', '까꿍' 등 나름 유행어 제조중이다. 편집자가 바뀌고부터 편집자도 엣지님한테 물들어 아주 컨텐츠를 쭉쭉 뽑아내는 중. 최근 임창정 소속사에 들어가서 가수도 준비하고 있다. 참 여러모로 열일하는 아프리카의 화석.

3. 박서아

 최근에 떡상하고 있는 박서아TV. 외모로는 웬만한 연예인 저리가라. 사실 중국에서 연예인도 준비했었다는데 한국으로 돌아와 아프리카로 열일하고 있다. 전남친 에피소드와 함께 케이랑 합방으로 치고 올라오는데 말을 참 조리있게 잘함. 발랄한 것도 좋지만 차분하게 자기 썰풀때 매력적. 시청자들도 여기에 끌려서 구독중이라 함. 참고로 말 잘하는 법으로 딱히 한건 없고 어렸을때 토론대회 많이 나갔다 한다.

4. 케이

(케이, 박서아 합방) 이때 이후로 박서아가 전화번호 안줘서 손절할뻔했지만 극복

 여자 시청자 입장에서 약간 연하 남친 같은 매력. 동생같고 귀여운 매력에 머리도 좋은듯. 생각보다는 과한 어그로나 눈쌀 찌푸려지는 컨텐츠 없음. 나름 타bj 비하면 클린한 편. 인간적인 매력으로 자주 찾게된다. 엣지님의 결혼 후보 1순위로 최고 인기 영상도 둘의 합방 영상. 포항 출신으로 최근 효도겸 포항에 내려가 쉬고 있다. 금방 돌아옴.

5. 꽃자

 트젠 꽃자님. 사실 트젠이고 뭐고 떠나서 말 하는게 너무 웃김. 수위 높은 이야기도 그냥 하나의 에피소드로 홀랑(?) 이야기하는 매력은 역시 본인이 과거 남자였기도 했고 현재 여자이기 때문인 거 같음. (약간 중립적) 그럼에도 지금은 진짜 그냥 언니 중에 개 쎈 언니. 목소리도 매력적이라 자꾸 듣게 되는데 그 와중에 가끔 리액션으로 남자 목소리 튀어나옴.

6. 봉준

 보면 볼수록 호감상. 현재 박가린님과 (진짜) 사귀는 중. 아프리카 대표 돼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대부분의 컨텐츠가 제목부터 수위가 좀 있는 편이고 가끔 청불 컨텐츠도 올라옴. 그거빼면 그냥 귀여운 돼지임. 몸매고 얼굴이고 완벽한 호감이라 미워하기 어렵다. 솔직히 컨텐츠 내용은 모르겠고 얼굴보러 보러감. 

 

+++) 게임 컨텐츠 유튜버도 있는데 그건 따로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