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러브 시절 과거 사진 (인스타)

 배우 오연서가 과거 20년전 3인조 여자 아이돌 걸그룹 LUV(러브)의 멤버였던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알아보니 그녀는 2002년 당시 본명 '오햇님'을 따서 '햇님'으로 데뷔, 1집 활동을 한 바 었었습니다. 하지만 그다지 주목을 끌지 못하였고 이듬해 바로 연기자로 전향. 반올림에 출연하며 배우로써 연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오연서 LUV (러브) 활동 당시 과거 사진

 다만 아이돌 활동을 했던 당시 나이 중학교 3학년, 16세. 젖살이 빠지지 않은 둥그스런 얼굴형 사진에 한때 성형설이 돌기도 했으나 그냥 설일뿐, 이미 당대 김희선 닮은꼴로 지역에선 유명했었다고 전해졌습니다. 그렇게 이후 가수 오디션을 본 오연서는 본래 고향이었던 경상남도 창녕군을 떠나 러브(LUV)로 데뷔. 곡 '오렌지걸'로 전혜빈, 조은별과 약 1여년간 활동하였습니다.

 

 

 

 

 

오연서 인스타
오연서 인스타 주소 www.instagram.com/ohvely22/

 그리고 2003년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에 '이예림'역으로 출연한 것은 정말 신의 한수. 이는 그녀가 연기자로써의 성공할 수 있도록 문을 열어준 계기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현재는 무려 18년차 배우. 개성있는 연기, 어여쁜 외모로 그 인스타 팔로워는 200만을 훌쩍 넘겼습니다. 이처럼 과거 어린 나이에도 실패를 딛고 일어서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 받는 연예인이 된 오연서. 앞으로도 그 길을 응원하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