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탈래쉬 볼륨 인핸싱 폼 단점/장점

리바이탈래쉬 볼륨 인핸싱 폼 단점/장점

 

연예인 채정안 헤어 세럼으로도 유명한 리바이탈래쉬.

꽤 고가임에도 불구 '정말 마지막(?)이다'라는 생각에 구매한 것이 3개월 전이었어요.

지금으로썬 괜찮은 선택이었다 판단. 현재까지도 야금야금 쓰고 있는 중이예요.

 

볼륨 인핸싱 폼이란?

 

사실 저는 이걸 앞머리 헤어 라인 탈모 걱정에 샀지만

애초에 그 이름이 탈모와는 거리가 멀어 반신반의..

그렇게 써본 결과 역시 흔히들 말하는 발모 제품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일단 쓰는 중에는 확실히 머리의 빈 곳이 메워지면서

머리카락도 힘 있어지고 나는 듯한 효과가?

얇게 솜털마냥 자리 잡고 있던 머리털들도 점점 길게 자라났어요.

 

저는 헤어 3종 세트를 샀지만 일단 세럼만 먼저 썼었어요

리바이탈래쉬 볼륨 인핸싱 폼 석달 사용기

 

그렇게 리바이탈래쉬 헤어 세럼을 사용한지 석달이 되었어요.

이제 그동안 이걸 사용하면서 느낀 단점과 장점을 간단히 나열해보고자 해요.

참고로 저는 헤어 3종 세트를 샀었지만 세럼만 먼저 한달 정도 써보고 트리트먼트, 샴푸 순으로 써보았어요.

 

작지만 큰 용량(?) 55ml!

단점1

 

일단 쓸 때 머리를 감고 청결한 상태에서 정말 조금만 쓰셔야 해요. 

사실 몇번 감지도 않고 그냥 써봤더니 여드름 같은 트러블이 올라왔었어요.

그리고 모든 탈모 관련 제품을 써오며 공통적인 단점이지만 이런건 많이 쓰면 눈썹도 같이 자라요.. 때문에 정말 필요한 국소 부위에 극소량만 쓰셔야 해요.

 

단점2

 

그리고 하루 이틀 건너뛰는 건 그다지 큰 데미지가 없어 보였으나

며칠씩 빠져 먹거나 하면 그냥 그 전 상태로 돌아가요.

 

이건 다른 탈모, 발모 제품도 매한가지인 단점이라 어쩔 수 없는 부분 같아요.

 

처음 들어있던 양..

장점1

 

거품 형태로 분사되다보니 적은 양을 분사하더라도 도포 면적이 넓고

덕분에 양이 잘 안 줄어서 오래 써요.

적은 양으로 효과가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장점2

 

제가 피부가 예민한 편이다 보니

약국에서 파는 발모, 탈모 제품을 쓸 때는 트러블이 더 났었어요.

그에 비하면 볼륨 인핸싱 폼은 트러블이 적었던 편.

사실 사기 전에 리바이탈래쉬가 여성 암 환자 관련으로 제품 개발, 후원하기도 한다는 이야기에 믿음이 갔었어요.

부작용이 적고 안전하다는 게 이 제품의 장점인 것 같아요.

 

장점3

전 세계로 수출되는 듯

저는 약국 제품 썼었을 때 콧수염이며 눈썹이 진짜 너무 자라서 스트레스였었어요.

심지어 그 주위로 가렵기도 어찌나 가렵던지.

다만 리바이탈래쉬도 비슷한 부작용이 있긴 한데 다른 탈모 제품과 비교해보자면 확실히 적었어요.

 


이렇게 석달 동안 제가 리바이탈래쉬 볼륨 인핸싱 폼을 사용하며 느낀 단점과 장점을 나열해봤어요. 머리카락에 힘이 생긴 것 같은 느낌이 장점 중의 장점. 단점은 다른 대부분의 발모, 탈모 제품들과 비슷했지만 좀 더 정도가 적다는 점이었어요. 끝으로 가장 중요한 건 헤어 라인이 깨지기 전에 유지하는 것. 한번 깨지기 시작하면 돌이키기가 어려우니 여러분도 늦기 전에 한번 알아보세요.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