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M자 탈모란? 극복 팁 부작용 가격

기안84 M자 탈모란? 극복 팁 부작용 가격

 

 기안84가 20살때부터 탈모약인 프로페시아를 복용, 미녹시딜을 발랐다고 전해져 화제. 게다가 머리카락도 이미 700모 정도를 심었다고도 전했습니다. 사실 그는 몇년 전 나혼산 촬영 중 한혜진과 간 미용실에서 탈모가 시작되었다고도 진단. 남성 M자 탈모가 상당히 진행되었던 모습 역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전혀 엠자 탈모가 아닌 모습. 그는 M자 부위에만 700모 정도를 심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도 꾸준히 프로페시아를 복용, 미녹시딜도 뿌리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익히 알려져 있듯 기안84가 언급한 탈모약, 프로페시아와 미녹시딜은 부작용이 존재. 프로페시아는 1%의 확률로 성욕 감퇴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미녹시딜은 피부염, 다모증 등이 생길 수 있다고 알려져 있었습니다.

 

 저 역시 다모증은 한번 경험한 바 특히 얼굴의 솜털 같은 것들이 상당히 길게 자라나곤 하였는데 이는 사용 양을 줄이고 횟수를 줄이면서 어느 정도 관리가 가능. 제형에 따라서도 차이가 큰데 기안84는 뿌리는 형태의 미녹시딜을 사용했다고 전한 바 개인적으론 뿌리는 형태가 피부염 부작용을 줄이기에도 좋았습니다.

 

 

 

 

 

 한편 기안84가 했다는 모발 이식은 700모. 보통 엄지 손톱 크기 하나가 100모 정도로 700모는 다른 M자 탈모인들이 심는 양보다는 비교적 적은 양에 속했습니다. 더불어 이식 방법으로는 후두부 두피를 절개하는 방식과 머리카락을 하나씩 선택적으로 채취하는 비절개 방식 모두 가능했는데 이는 필요한 모량에 따라 두가지 방식을 혼재해 시술하기도 한다고 전해졌습니다.

 

 

 참고로 이 모발 이식 가격에 대해선 기안84를 예로 들자면 700모 평균 가격은 병원마다 천차만별이지만 대략 300만원 정도. 방식에 따라서는 절개가 비절개보다 저렴한 편이라 알려졌습니다.

 

 

 

 이처럼 기안84는 20살때부터 꾸준히 남성 탈모를 관리. 상당 기간 별다른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머리카락을 유지해왔으나 M자만은 극복이 어려웠는지 모발 이식. 700모 가량을 심음으로써 빽빽한 헤어라인을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